아이브 유진(안유진) 프로필과 움짤, 배경화면까지!

오늘은 4세대 걸그룹 아이브의 리더이자 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유진의 프로필과 움짤 그리고 배경화면까지 야무지게 준비해보았습니다. 아이브에 들어오기전 2018년 방영했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48에서 최종 선발되어 걸그룹 아이즈원으로 활동하다가 아이브까지 이어오게 되었습니다.

아이브 유진(안유진) 프로필

본명은 안유진으로 2003년 9월 1일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산남동에 태어나 자랐고 현재나이는 18살 입니다.  4살 많은 친누나가 있으며 반려견 아쪼를 기르고 있습니다. 학력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를 다니다 중퇴후 검정고시로 졸업하였습니다. MBTI는 ISTP가 나왔으며 어린시절부터 눈썰미와 판단력이 좋아 팀내에서 MC역을 맡을정도였으며, 멤버들을 챙겨주고 배려하는 성격이 있어 리더에 잘 어울리는 평이 많습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을 알고싶다면 위키를 참고해주세요.

 

아이브 유진(안유진) 배경화면

솔로사진과 함께 단체사진도 몇장 넣었습니다. 솔로는 대부분 스마트폰 배경화면에 어울리고 단체사진은 컴퓨터 바탕화면에 해놓기 좋은 사이즈 입니다.

 

아이브 유진(안유진) 움짤

 

 

아이브 리즈 과거 사진, 나이, 프로필, 움짤 gif

아이브 리즈 과거 사진, 나이, 프로필, 움짤 gif 오늘은 떠오르는 4세대 걸그룹이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6인조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 리즈에 대한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비주얼과 보컬

likethislikethis.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