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온천여행 호텔 추천 TOP 5가지

날씨가 추워지고 여행 가기가 어려워집니다. 이럴 때 생각나는 겨울 여행지는 바로바로 국내 온천여행 호텔 추천입니다. 차가워진 몸을 따뜻한 온천물로 녹여 건강도 챙길 수 있고 소소하게 힐링을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 추운 겨울을 따끈따끈하게 즐길 수 있는 온천 여행 TOP5 가지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1. 충주 수안보 한화리조트

충주시 수안보면에 위치한 한화리조트수안보입니다. 
수안보온천이 굉장히 유명하다는건 알고 계시죠? 수안보 한화리조트에는 노천온천도 있어서 분위기 있게 뜨끈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온천 수질 또한 충주시에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서 믿고 이용하실 수 있어요. 

2. 경북 소노벨 청송

경북 청송군 주왕산 국립공원 근처에 위한 소노벨 청송은 탁 트인 뷰맛집 호텔이기도 하지만 천연 온천수를 사용하는 온천호텔로도 유명합니다. 특히나 솔샘 온천의 야외 노천탕의 분위기는 숲 속 정원을 연상시키고 힐링하기에 최고라고 하는데요. 온천 외에도 알파카 농장, 사과 따기 체험 등 다양한 체험활동과 가성비 좋은 숙박시설까지 겨울이면 더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합니다. 

3. 부산 아난티 힐튼


사계절 인기 만점 부산호캉스 성지로 명성이 높은 부산 아난티 힐튼에도 온천이 있습니다. 바로 '워터하우스'인데요. 약 2천 평에 실내공간만 1400평의 규모로 수질 검증을 받은 100% 천연온천수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최고급 호텔에서 즐기는 국내 온천여행으로 부산의 아난티 힐튼 어떠신가요? 

4. 속초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속초 설악에 위치해있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는 아이들이 사랑하는 "설악 워터피아"가 있습니다. 이곳은 사계절 내내 천연 온천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고 하니 가족단위 국내겨울여행지로 안성맞춤이죠^^


5. 경북 덕구온천리조트

경북 울진국 북면 덕구리에 위치한 덕구온천리조트는 국내 유의의 자연 용출 온천으로, 온천탕 뿐만 아니라 개별 객실까지 모두 온천수가 나오기 때문에, 온천탕을 이용하지 않아도 온천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덕구 리조트의 하이라이트인 노천온천인 히노끼탕, 폭포탕, 이벤트탕 등 다양한 종류의 온천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TV와 사우나가 갖춰진 프라이빗 스파룸도 따로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